본문 바로가기

IT/Tips

13초만에 하는 샤오미 미밴드4 초기화 방법!!

안녕하세요, 재크입니다 ㅎㅎ

운동할 때 심박수나 타이머를 체크하기 위해서는 스마트워치가 필수이죠

저는 샤오미 미밴드4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얼마전에 휴대폰을 바꿔서 미밴드와 새로 연결을 해야했는데요.

새로운 휴대폰과 연결을 하려면 초기화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4 초기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제목에 있듯이 13초만에 했답니다~ :)

먼저 미밴드를 준비해 줍니다!

 

 

 

 

 

자, 미밴드가 준비가 되었다면 화면을 아래로 쓸어내려서 더보기란에 들어가줍니다.

 

 

 

 

더보기란에 들어간 후 제일 밑으로 내려주면 설정 아이콘이 있습니다.

한번 더 들어가 주세요!

 

 

 

 

 

이제 끝난거랑 다름 없습니다. ㅎㅎ

밑으로 한손락만 내려주면!

공장초기화 버튼이 보입니다. 눌러주세요!

 

 

 

 

 

공장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체크버튼을 눌러주시면 끝납니다!

 

 

 

 

 

체크버튼을 누르면 짧은 진동과 함께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새로운 휴대폰에 mi fit 어플을 이용하여 연결을 해주면 됩니다!

휴대폰과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볼게요 ㅎㅎ

 

 

어때요? 정말 쉽죠? 저는 이제 새로운 휴대폰에 연결을 했으니 운동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